2020년 9월 25일 금요일

열 받아서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잔다.

 

가만히 잊고 있다가도 문득 문득 생각이 나서 혈압이 올라서 깊은 잠도 못잔다.

내가 뭘 잘못해서 이런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봐야 하는가?

당신들 소시오 패스 아닌가?착한 얼굴을 하고 위하는 척 하면서 등에 비수를 꽃다니!

우리는 일생동안 소시오 패스를 알게 모르게 많이 만난다 하더니 아무래도 그들......

소시오 패스 같다는 생각을 한다.

어떻게 한사람은 일 부려먹고 페이할 생각조차 안하며 한사람은 그런 사람인줄 뻔히 알고 

있으면서 나를 소개할수 있는가?

kyungsookkim(가명) 그 여자가 송할머니에게 계속 사람을 조달한 걸로 안다.

정말 이가 갈리는 일이 아닐수 없다. 소개비만 일인당 $200씩 받아 챙기면 그만인건가?

여기에 그 할머니가 내가 일한거 사인 안한거 증거를 조목조목 제출하고자 한다.

IHSS에서 내 이멜로 온 내용들이다.사인을 안하고 액션을 안 취하니 페이퍼로 받을래 하는 내용이다.

난 결코 그들과 타협하지 않겠다.

이까짖 몇푼 받으려고 비굴하게 에이전트 연락해서 사인 받아 달라기는 죽기보다 싫다.

애초에 에이전트 그 인간이 깐죽거려서 내가 블락한지 오래이며 굽히고 들어가기는 싫다.

당신들은 그렇게 살다 죽어라.난 내 자존심이 더 중요하니까!

다 하늘이 시퍼렿게 내려다 보고 있다.교회 다니는 것들이 더 무섭네!(한쪽은 여장로)

괘씸한 인간들!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바른 생활 할매와 저질스러운 군상들!

  어젯밤 아는 간병인 분으로부터  전화가 왔다. 저 멀리 밸리쪽에 입주로 갔다가 같이 일하는 사람의 모함을 받아 이틀만에 잘렸다 한다. 그런데 하필 그 여자(할매) 내가 여기서 씹는 뉴호x 소속이었다. 그리고 그 간병인과도 서로 아는 사이였다.(한때...